카테고리 없음 / / 2023. 6. 14. 17:48

넷플릭스 익스트랙션 등장인물 줄거리 평가

반응형

인도 마약왕의 아들을 구해야하는 작전을 의뢰받은 타일러는 오비를 구출하지만, 사주의 배신으로 탈출로가 막힙니다. 타일러는 오비와 유대감을 형성하며 탈출하기 위해 싸우게 되는데, 가까스로 오비를 헬리콥터에 실어 보내지만 적들과 총격전을 이어가던 타일러는 강으로 빠지게 됩니다. 이후 환영인지 생존인지 알수없는 오픈 결말로 끝이 납니다.

 

등장인물

이 영화의 주인공은 크리스 헴스워스가 연기한 타일러 레이크 입니다. 타일러는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암시장 용병으로, 인도 마약왕의 납치된 아들 오비를 구출하기 위해 고용됩니다. 타일러는 다카에서 적들과 치열하게 싸우면서 오비와 유대감을 형성합니다. 핵심 캐릭터 중 하나는 루드락 자이스왈이 연기한 오비 마하잔입니다. 오비는 방글라데시의 라이벌 마약왕에게 납치된 어린 소년입니다. 그는 현재 수감되어 있는 인도 마약왕의 아들이며 그의 납치는 그의 아버지에 대한 권력과 통제를 행사하는 방법으로 여겨집니다. 타일러와 오비를 쫓는 적들 중 한 명은 란디프 후다가 연기한 사주 라브 입니다. 사주는 인도 특수부대 군인이고 오비의 아버지의 충실한 심복입니다. 그는 오비를 되찾기 위해 타일러와 대립하게 되지만, 나중에는 그와 협력하게 됩니다. 타일러는 돕는 동료 중 한 명을 골쉬프테 파라하니가 연기한 닉 칸입니다. 닉은 디카의 지역 정착자로, 타일러에게 정보와 지원을 제공합니다. 닉은 지략이 풍부하고 총명한 여성입니다. 타일러의 옛 친구이자 배신자인 게스퍼 역은 데이비드 하버가 연기했습니다. 게스퍼는 타일러와 같은 용병으로, 디카에서 그를 만나 도움을 주기로 약속합니다. 하지만 그는 사실 마약왕에게 타일러와 오비를 팔아 넘기려고 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인물들이 이 영화에 등장합니다. 마약왕 아미르파 역은 프리안슈 패인율리가, 인도 마약왕 오비 시니어 역은 판가즈 트리파티가, 타일러의 전 부인 역은 골쉬프테 파라하니가 연기했습니다.

줄거리

이 영화는 전직 특수부대 출신의 용병 타일러 레이크가 인도 마약왕의 납치된 아들 오비를 구출하기 위해 방글라데시 다카로 가는 이야기 입니다. 타일러는 방글라데시로 가서 오비 주니어를 구출하고,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키키 위해 전투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미르의 부하들과 현지 경창들이 쫓아오고, 오비 시니어의 부하인 사주가 배신하면서 타일러와 오비 주니어는 위험에 처합니다. 타일러는 오비 주니어를 보호하기 위해 닉과 게스퍼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닉은 타일러와 오비 주니어를 구출하기 위해 헬리콥터를 준비하고, 게스퍼는 그들을 숨겨줍니다. 하지만 게스퍼는 사주에게 돈을 받고 타일러를 배신하려 하지만 타이러에게 들통나 죽게 됩니다. 닉은 헬리콥터로 다가오지만, 아미르의 부하들이 공격하여 헬리콥터가 추락합니다. 타일러와 오비 주니어는 다리 위에서 마지막 저항을 벌이고, 닉이 보낸 또 다른 헬리콥터에 탑승하려 합니다. 하지만 아미르가 직접 나와서 타이러를 총으로 쏘아 맞춥니다. 타일러는 죽기 직전에 오비 주니어를 헬리콥터로 밀어 올려 구출합니다. 오비 주니어는 안전하게 인도로 돌아가고 타일러는 다리에서 떨어지게 됩니다. 8개월후, 오비 주니어는 학교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는 수영장 가장자리에 서 있는 한 남자의 모습을 보고 놀라며 바라봅니다. 그 남자의 얼굴은 보이지 않지만 타일러와 비슷한 체형과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가

익스트랙션1은 대체로 액션 장면이 훌륭하고 스토리가 간결하다는 장점과, 캐릭터 개성이 부족하고 스토리가 단순하다는 단점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전반적으로는 긍정적인 반응이 많았습니다. 특히 인상적인 롱 테이크 액션 씬이 자주 언급되는데요, 이는 많은 이들로 하여금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다음 8.4/10, 네이버 9.05/10, 아이엠디비 6.9/10, 왓챠 3.2/5 점으로 평균적으로 좋은 성적을 보여줍니다. 평점을 보면 해외보다는 국내에서 더 좋은 점수를 받고있고, 실제 후기 또한 해외보다 더 긍정적인 것들이 많았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